경매 대리입찰 서비스 바토너 ‘전문가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케이디씨텍의 경매 대리입찰 서비스 ‘바토너’에서 경매 대리입찰 ‘전문가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난 27일 오픈한 이번 서비스는 기존의 대리입찰 서비스 외에도 경매 관련 전 영역을 지원해 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도모한다.
바토너는 경매 대리입찰이 필요한 의뢰자와 경매입찰 자격을 갖춘 대리인을 연결해 주는 서비스로, 이용자들이 복잡한 입찰 절차를 보다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바토너에서는 최근 전문가 서비스를 개시함으로써 경매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 누구나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 서비스에서는 임장, 권리분석, 사건열람, 등기, 명도뿐만 아니라 부동산 관리 처분 등 경매 관련 전 영역에 포함된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동산 경매 과정에 필요한 절차를 바토너 플랫폼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문가 서비스 제공자들은 철저한 검증 단계를 거쳐 법원에 공식으로 등록을 마친 전문 매수 신청대리인으로, 법무사와 경매 관련 전문 교육을 이수한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바토너에서는 이번 출시한 전문가 서비스를 통해 복잡한 권리분석 과정의 어려움과 까다로운 경매 입찰 및 명도 절차 문제를 해소하고, 누구나 자유롭고 편리하게 경매에 진입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경매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고자 한다.
케이디씨텍은 이번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음성적으로 진행되는 불법 경매 컨설팅의 경매시장을 안전하게 양성화하려 한다며, 경매 입찰 환경 개선과 경매 대중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바토너 전문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디씨텍 소개
바토너는 바통을 이어받은 파트너라는 의미로 경매 입찰에 수고스러움을 덜어주는 투자자의 파트너로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의 목표는 입찰 기밀 보장과 불필요한 복잡성을 제거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신속하게 내릴 수 있는 효율적인 입찰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경매 입찰 환경을 개선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