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장영 아이넷뱅크 대표와 이근행 자브라 지사장
서울--(뉴스와이어)--아이넷뱅크는 GN그룹의 ‘자브라’(JABRA)와 엔터프라이즈 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자브라는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덴마크 GN그룹의 일원으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 분야에서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의 개발, 제조, 마케팅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블루투스 헤드셋을 개발했으며, 업무 및 컨택센터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 의료용 보청기 등을 생산하며 전 세계 100여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아이넷뱅크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브라 엔터프라이즈 제품에 대한 국내 총판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업무용 헤드셋과 스피커폰, 콜센터용 헤드셋, 산업현장용 헤드셋 등 자브라의 핵심 제품을 정식 유통하게 된다.
장영 아이넷뱅크 대표는 “이번 자브라와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내부 조직 및 프로세스를 강화했으며, 국내 1000여개의 파트너사에게 자브라의 업계 최고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업무적, 개인적 니즈를 충족시키는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근행 자브라코리아 지사장은 “자브라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위한 오디오 및 비디오 솔루션 분야에서 인정받는 리더로 성장하고 있으며, 아이넷뱅크와 이 여정을 함께하며 기업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솔루션을 완벽하게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브라는 지속적인 R&D 투자를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과 신뢰성 있는 제품을 시장에 지속적으로 공급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앞으로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신제품 출시를 기대하게 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아이넷뱅크는 지역별 채널 교육, 세미나, 기술 지원 등 기존 파트너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것과 동시에 자브라의 획기적인 솔루션을 통해 신규 채널을 발굴함으로써 오디오 시장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활용해 토털 IT 솔루션 총판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아이넷뱅크 소개
아이넷뱅크는 26년 간 Cisco, Zebra, Axis, Citrix, Legrand 등 다양한 글로벌 업체의 총판으로서 최고의 솔루션 및 기술지원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협력사 정책과 CAN, i-PARTNER PROGRAM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디지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