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테라건 연말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실시

그동안 쌓인 피로를 날려줄 명품 마사지기, 테라건

2021-12-06 12:00 출처: 스포첵

테라건 4세대 제품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나우 호날두가 극찬하는 프리미엄 마사지건 테라건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06일 -- 미국 테라바디(Therabody®)의 공식 수입 총판인 스포첵은 12월 6일부터 25일까지 20일간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테라바디 제품 테라건 4세대 제품을 포함해 전 품목 25% 할인과 동시에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구매자 200여 명에게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테라바디는 웰니스(Wellness) 기술 분야의 선구자로서 운동 능력을 최적화하고 건강한 삶을 이루기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테라바디는 설립자인 Jason Wesland 박사가 본인의 외상 사고 이후 자신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10년 이상의 연구 개발에 기반을 두고 퍼쿠시브 마사지 기구인 테라건(Theragun®)을 발명했다.

테라건은 ‘마사지건’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제품이며 테라건을 포함한 테라바디의 제품은 의료계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 올해 테라바디는 2021년 미국 링크드인이 선정한 탑 50위 스타업 기업 중 상위에 오르면서 혁신적인 웰니스 기업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최근 테라바디는 △프로 축구 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프로야구 선수 코디 벨린저 △프로 농구 선수 제임스 하덴 △Leadbetter 골프 아카데미 △레드불 레이싱 팀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스포츠 스타들을 테라바디 공식 홍보대사로 합류시키면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이들은 테라바디 제품을 사용하면서 빠른 회복과 경기력을 향상에 도움을 받고 있다.

테라바디의 한국 공식 수입 총판인 스포첵 곽대성 대표는 “이제 테라건은 운동선수들뿐만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안마의자에 비해 공간 비중이 적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장점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는 기업 오피스내 직원 복지를 위해 설치하는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국 판매처는 스포첵이며, 추가 정보·책자·제품 이미지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첵 개요

스포첵은 테라건 공식 수입 총판으로,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