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정기 임원인사 시행

2021-10-15 16:19 출처: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서울--(뉴스와이어)--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은 10월 15일 자로 한화생명 고병구 전무를 부사장으로 임명하는 등 부사장 2명, 전무 7명, 상무 5명 등 모두 14명을 승진시키는 내용의 정기 임원인사를 시행했다.

또 4월 판매 자회사로 출범한 한화생명금융서비스도 이날 함께 승진 인사를 실시했다. 구도교 현 대표이사가 사장으로 승진했고, 상무 2명이 신규 발탁됐다.

이번 승진 인사는 디지털 혁신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금융 비전과 전략을 수립하고, 회사의 미래가치 극대화를 추진하기 위해 예년에 비해 한 달 정도 이르게 실시했다. 보험업과 보험업을 기반으로 하는 신사업을 동시에 성장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및 영업활동 지원으로 한화생명 금융서비스의 영업역량 극대화를 추진한다.

한화생명은 이번 승진에서 김수영, 엄지선 상무 등 2명의 신임 여성 임원을 발탁했다.

한화생명은 지난해 대비 한 달 정도 빨리 승진 인사를 실시했다며, 코로나19 지속으로 경기 불확실성이 가중되는 가운데 사업계획을 조기에 수립하고 내년 추진 전략을 본격적으로 준비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또한 미래가치 극대화를 위한 성장동력 확보 및 신사업 추진을 위해 임원들을 전진 배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인사 내용은 아래와 같다.

◇한화생명

△부사장

·고병구

·나채범

△ 전무

·김동욱

·신충호

·오지영

·이병서

·임동준

·장병호

·최영복

△상무

·김수영

·박성규

·엄지선

·윤종국

·이진수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사장

·구도교

△상무

·박순갑

·이명언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