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터치 기능 추가로 더욱 심플해진 ‘지니오 S 터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터치 기능을 추가해 더욱 심플해진 디자인과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 터치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새로워진 지니오 S 터치를 충분히 체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접점 캠페인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지니오 S 터치는 하이 테크 가전들이 도입하는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더욱 세련된 외형을 갖춘 것은 물론 더욱더 빠르고 간편한 조작으로 자신의 입맛에 맞춘 커피를 추출 할 수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자동 캡슐 커피 머신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지니오 S 터치를 선보이며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지니오 S 터치는 쉽고 직관적인 조작을 할 수 있어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수준급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취향 존중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으로 고온, 중온, 저온, 냉온 등 자신의 입맛에 딱 맞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아로마 부스트 모드를 통해 더욱 강렬한 아로마의 커피를 즐길 수도 있다. 아로마 부스트 모드는 커피 추출 전 고압력으로 원두에 물을 적시는 프리 웨팅 방식으로 아로마와 커피 진하기를 증폭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독자적인 기술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춘 진한 향의 에스프레소나 커피 맛이 더욱 진한 라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니오 S 터치는 내장된 터치스크린으로 매끈해진 컨트롤러와 무광 그레이컬러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배가시켰으며,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 어디에 둬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국내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폭이 성인 한 뼘보다 작은 11cm에 불과해 집안 어디든 원하는 곳에 두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4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소비자 접점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니오 S 터치를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15일에는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지니오 S 터치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지니오 S 터치는 세련된 디자인과 간편한 조작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춘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담아낸 제품”이라며 “스타벅스 캡슐 제품군을 포함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서 선사하는 다양한 캡슐 제품과 지니오 S 터치의 취향 존중 기능을 통해 자신의 입맛에 딱 맞춘 커피 한 잔으로 일상 속 잔잔한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 S 터치는 이마트, 하이마트 등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및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