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모델 임윤아가 함께한 ‘리올랙스 멀티 체어’ 신규 광고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오피스체어 마사지기 ‘리올랙스 멀티 체어(Liolax Multi Chair)’를 공식 론칭하고,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리올랙스 멀티 체어는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사무용 의자에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등받이 내부에 탑재된 히든 3D 안마볼이 등 허리, 어깨, 목까지 세밀하게 마사지해 주며, 마사지 기능을 끈 상태에서는 안마볼이 느껴지지 않도록 설계해 활용도를 높였다. 신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새롭게 공개한 TV 광고는 ‘무적으로 불리는 단 하나의 멀티 체어’를 콘셉트로, 집중과 휴식을 동시에 제공하는 리올랙스 멀티 체어만의 차별점을 담았다. 사무용 의자와 마사지 기능이 결합된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하는 동시에 리클라이닝, 암레스트·발 받침대 각도 조절 등 주요 기능을 소개하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오피스체어의 기준을 제시한다.
광고에는 2024년 9월부터 풀리오의 얼굴로 활동 중인 임윤아가 등장해 더욱 시선을 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건강한 이미지로 제품에 신뢰도를 더해 온 윤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 풀리오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메시지를 완성했다.
리올랙스 멀티 체어는 풀리오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론칭 기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 기획전 페이지에 ‘휴식이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리올랙스 멀티 체어(1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풀리오는 정형화된 안마 의자·사무용 의자의 틀을 벗어난 리올랙스 멀티 체어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자의 건강 관리와 업무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풀리오만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완성한 리올랙스 멀티 체어를 만나 치열한 일상 속 달콤한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풀리오 소개
풀리오는 국내 소형 마사지기 시장에서 보기 드문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마사지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다. 2022년 종아리 마사지기를 시작으로 목 어깨 마사지기, 허벅지 마사지기,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 마사지 부츠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오직 마사지의 본질에 집중하는 풀리오는 철저한 기술력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최고의 품질을 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