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버그, 일리노이--(뉴스와이어)--나투스 센서리(Natus Sensory)는 글로벌 리더십 팀에 유능한 임원 3명을 추가하여 청력 및 균형, 신생아 케어 분야에서 혁신, 고객 영향,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진하려는 회사의 노력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론 넬슨(Lon Nelson)은 나투스 센서리에 최고상업책임자로 합류해 글로벌 영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및 임상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론은 센시스 테크놀로지스(Censis Technologies)와 레이카 마이크로시스템스(Leica Microsystems)에서 임원 역할을 맡는 등 의료기기, 생명과학 및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한 상업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키릴 샬리아예프(Kirill Shalyaev)는 글로벌 신생아 케어 사업부 리더로 임명됐다. 키릴은 GE 헬스케어(GE Healthcare), 필립스 헬스케어(Philips Healthcare), 다나허 다이어그노스틱스(Danaher Diagnostics)에서 고위직을 역임하는 등 제품 관리, 마케팅, 글로벌 P&L 리더십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가장 최근에는 테소닉스 그룹(Tessonics Group)에서 최고제품책임자로 근무하면서 최첨단 의료 및 진단 장비 개발을 이끌었다.
카스텐 카인드(Carsten Kind)는 2025년 5월 1일부터 나투스 센서리의 글로벌 청각 및 균형 사업부 리더로 합류한다. 의료기기 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영 리더십 경험을 보유한 카스텐은 인터어쿠스틱스 A/S(Interacoustics A/S)의 사장으로 재임하면서 강력한 국제적 확장, 혁신 및 팀 개발을 통해 회사를 청각 진단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로 성장시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문성, 비전 및 헌신의 독특한 조합
나투스 센서리의 최고경영자 피터 라이머(Peter Reimer)는 “론, 키릴, 카스텐이 나투스 센서리 리더십 팀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들은 각각 전문성, 비전, 헌신의 독특한 조합을 통해 우리의 사명에 기여할 것이다. 우리가 가능성의 경계를 넓히고 고객과 환자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데 있어 그들의 리더십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임명은 나투스 센서리가 혁신을 통해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고객 참여를 강화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을 가속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을 의미한다.
나투스 센서리 소개
나투스 센서리(Natus Sensory)는 청력, 균형, 신생아 케어 분야의 첨단 기술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는 진단 및 모니터링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다. 혁신의 유산을 가지고 세계적 입지를 확대해온 나투스 센서리는 임상의가 최상의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