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에 APAC 최초 고객 체험형 스토어 오픈

2025-04-09 10:00 출처: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뱅앤올룹슨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매장 전경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 최초로 고객 체험 중심의 매장을 9일 오픈한다. 신규 오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대대적인 리뉴얼에 맞춰 본점 ‘더 헤리티지’ B1F에 새롭게 자리를 잡았다.

새롭게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의 뱅앤올룹슨 고객 체험형 매장은 한국 고객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목적으로 기획됐다.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넘어 프리미엄 사운드와 뱅앤올룹슨의 독보적인 미학적 가치를 경험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에 위치한 뱅앤올룹슨 매장은 ‘인스파이어(Inspire)’, ‘익스플로어(Explore)’, ‘이머스(Immerse)’의 세 가지 테마 공간으로 구성돼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존(Inspire Zone)’은 고객이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공간으로, 뱅앤올룹슨의 최신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부로 들어서면 ‘익스플로어 존(Explore Zone)’이 펼쳐진다. 이 공간은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이다. 마지막으로 ‘이머스 존(Immerse Zone)’은 보다 개인화된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심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오디오 제품을 맞춤 설계할 수 있는 ‘아틀리에(Atelier)’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매장의 전 구역 곳곳에는 수준 높은 청음 환경 구현을 목표로 천장에 특수 흡음재를 설치했고, 대형 오디오 제품을 위한 전용 청음 공간에는 크바드라트(Kvadrat) 사의 방음 소재 패브릭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커튼을 활용해 완벽에 가까운 음향 환경을 조성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어떠한 방해 요소 없이 오롯이 뱅앤올룹슨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음질과 음악 감상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매장 내부 공간의 집기들 역시 브랜드의 정체성이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특히 매장 내 벽체에 적용된 목재는 뱅앤올룹슨 디자인팀의 엄격한 기준을 거쳐 선정됐으며, 브랜드 고유의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충실히 담아내어 공간 전체가 하나의 완결된 브랜드 작품이자 고객 경험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완성했다.

더불어 이번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매장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 미술가 이광호 작가와의 특별한 협업으로 탄생한 아트워크도 전시될 예정이다. 재료 본연의 특성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탐구하는 이광호 작가의 작품을 통해 소재에 대한 깊은 이해와 섬세한 장인정신을 추구하는 뱅앤올룹슨의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뱅앤올룹슨은 APAC 지역 최초의 고객 체험형 스토어인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매장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온전히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를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뱅앤올룹슨은 오는 4월 2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초청 청음 행사, 구매 및 방문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주소 : 신세계 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B1F층 B&O 매장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42)

· 영업 시간 : 10:30 - 20:00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